이메일 연락 관련 안내

안녕하십니까. 먼저, 제게 관심을 가져 주시고 연락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혹시나 이메일로 문의나 연락을 주신 분들 중에 제가 메일을 확인을 안하고 있다면, 해당 메일이 스팸으로 분류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저의 경우 모든 메일을 일일히 확인하고 모두 답장을 드리고 있기 때문에, 오랜 기간 동안 답장이 없는 경우 아래 다른 메일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해보겠습니다. (블로그 방명록이나, 게시글 댓글을 통해서 알림을 주시면 더욱 빠르게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빠른 해결을 위해서라면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익명으로 참가 가능합니다) 지속적으로 스팸 메일함도 확인하고 있지만, 자동 삭제 기능 등으로 부득이하게 읽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또한, 메일을 확인하..

포트폴리오 사이트 이전 안내

안녕하십니까 현재, 새로운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개발하여 이전 작업 중입니다. 이 블로그의 대부분의 내용은 새롭게 작성되어 이전될 예정입니다. 완료되면 공지하겠습니다. 새로운 포트폴리오 사이트도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광고 게시 관련 안내

안녕하십니까 광고 관련하여 안내 말씀드립니다. 현재 제 블로그는 데스크탑 환경에서만 광고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비교적 최적화가 되어있지 않은 모바일 환경에는 광고를 게시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광고 제공 업체측인 구글 애드센스와 카카오 애드핏 측에서 각 사용환경(모바일 포함)에 최적화된 일부 광고를 게시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혹여나 광고 등으로 불편함을 겪으셨다면 댓글 또는 이메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3. 9. 1.(금)부로 광고 게시를 중단하였습니다.

728x90
728x90
leehe228
공지사항